“나라걱정에 밤잠을 설치는 청년들 박근혜 퇴진을 위해 모여라!”

“나라걱정에 밤잠을 설치는 청년들 박근혜 퇴진을 위해 모여라!”
편집국 
기사입력: 2016/11/08 [23:59]  최종편집: ⓒ 자주시보
▲ 지난 총선 '박근혜 탄핵 소추안'을 공약으로 내골고 출마했던 김수근씨가 "박근혜 퇴진"을 위한 청년결사대 모집에 나섰다.     © 편집국

지난 총선 당시 박근혜 탄핵을 공약으로 내걸고 서울 서초구에 출마해 이슈가 되었던 김수근씨그가 박근혜 대통령에게 11월 12일 정오까지 자진사퇴하라고 촉구하고 나섰다.

그는 박근혜 하야·퇴진 여론이 이미 50%를 훌쩍 넘고 있지만 박 대통령 스스로는 퇴진할 의사가 없어 보인다며 만약 퇴진하지 않으면 박근혜 퇴진 청년결사대가 직접 청와대로 갈 것이라고 밝혔다김수근 씨는 나라걱정에 밤잠을 설치는 청년들 모여라!”며 자신의SNS 계정에 청년결사대 모집 공고를 내기도 했다.

김수근 씨는 우리는 모든 것을 걸고 청와대로 갈 것이라며 청년들은 경찰이 막는다고 해도 맨몸으로 청와대로 진격할 것이라고 밝혔다실제 그는 자신의 SNS계정에 청와대 인근 지도를 펼치고 전술회의를 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다.

▲ 김수근씨 SNS계정에 올라온 전술회의 사진.     © 편집국

김수근 씨는 매일 밤 서울 파이낸스빌딩 7시 촛불집회가 끝나면 어떻게 박근혜를 퇴진시킬지 모여서 토론할 예정이라고 한다.

▲ 김수근 씨 SNS계정에 올라와 있는 청년결사대 모집 포스터     © 편집국

评论

此博客中的热门博文

[인터뷰] 강위원 “250만 당원이 소수 팬덤? 대통령은 뭐하러 국민이 뽑나”

윤석열의 '서초동 권력'이 빚어낸 '대혼돈의 멀티버스'

‘영일만 유전’ 기자회견, 3대 의혹 커지는데 설명은 ‘허술’